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직원(학사운영직 육아휴직자 대체인력) 채용 공고

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육아휴직자 대체인력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1. 채용인원 : 1명 (학사운영직 육아휴직 대체인력)

 

2. 채용기간 : 2021. 2. 15. ~ 2022. 2. 14.

 

3. 담당업무 : 행정업무

 

4. 근무장소 : 사회과학대학 언론정보학과 사무실

 

5. 지원자격
가. 서울대학교 계약직원 취업규칙 제5조 결격사유 또는 국가공무원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
나. 전문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

 

6. 채용절차
가. 1차: 서류전형
나. 2차: 면접전형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)

 

7. 제출서류
가.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 각 1부(자유양식)
나.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
다. 경력증명서  각 1부.

라. 자격증 사본 및 공인영어성적증명서 각 1부.
※최종합격자는 각 서류 원본 제출

 

8. 급여 및 근무조건
가. 급여: 월 200만원(4대 보험 및 개인부담금 포함)
나. 근무조건: 주 5일 근무(09:00~18:00)
다. 복무사항은 국가공무원 복무관리규정 및 서울대학교 관련 규정을 준용함

 

9. 접수기간 및 접수처
가. 접수기간: 2021. 01. 05.(화)~ 01. 14.(목)
나. 접수방법: e-mail 접수(우편접수 불가)
다. 접 수 처: communicationofsnu@gmail.com (02-880-6466)

 

10. 기타
가. 제출서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 취소할 수 있음
나. 일정 연기, 변경 등은 별도 공고함
다. 적격자가 없을 시 합격자를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음

라. 기타 자세한 사항은 02-880-6466로 문의

2021. 01. 05.

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장

0 replies

Leave a Reply

Want to join the discussion?
Feel free to contribute!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